top of page

비젼

​바르는 보툴리눔 톡신 시대의 월드 리더

비피메드는 국제 화장품 원료집에 Botulinum 유래성분을 세계최초로 등재 하였습니다. "Clostridium Botulinum" 에서 유래된 원료가 화장품 원료로 등재될 수 있다는 것을 최초로 시도하고 증명한 것 입니다.  Clostridium Botulium Toxin 의 유전자 정보를 이용하여 Botulinum 유래성분을 개발하는것은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지만 가장중요한 핵심은 아닙니다. 비피메드의 Botulinum 유래성분은 필요한 단백질을 진피층까지 투과시키고 목표세포인

신경세포에 능동적으로 침투하는 MTD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Clostridium Botulinum 이라는 명칭만이 이름에 포함된 원료를 개발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PTD 또는 나노리포좀 등의 일반적인 피부투과 전달기술을 적용할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바르는 형태 구현을 위한 피부층 투과 및 보툴리눔 톡신에 특화된 신경세포 침투와 클리비즈 활성 효과를 진정으로 구현하는 것은 전혀 차원이 다른

기술입니다.

비피메드는 Botulinum의 진피층내 효과를 실제로 구현하는 원료를 바탕으로 향후 의약품 원료로의 전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피부투과형 보툴리늄 톡신 분야의 월드 리더를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우수한 기술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진정한 기술제품 완성

비피메드는 특별한 Botulinim 유래성분

자체의 투과성능만으로도 훌륭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직 이 원료기술 한가지로 구현된 제품만을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소재, 제형, 침투기술, 사용성을 개선하고 발전시킨 우수한 기술 보유 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기술제품을 완성하고 비피메드의 특별한 Botulinum 핵심원료를 더욱 빛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bottom of page